" 지켜봐주세요. 여러분들은 제가 지켜드릴게요. "
이름 : 아마노 소라 / 天野空/ Amano Sora
외관 :
관리를 받은 것이 티가 나는 머리결과 피부. 손도 손톱도 전부 관리를 받은 것이 티가 날 정도로 깔끔하고 예쁘다. 언제나 화장을 한 모습으로 있으며 맨얼굴을 본 사람은 여기 있는 사람들 중에는 없다. 오른쪽 귀에 붉은색 귀걸이를 하고 있다.
눈에 띌 정도로 마른 것이 보인다. 얼마나 체중에 신경을 쓰고 관리하는 지를 보여준다.
키/몸무게 : 162cm / 48kg
성별 : 여
나이 : 26살
국적 : 일본
혈액형 : O형
생일 : 6월 4일
성격 :
사람들에게서 존경을 받고 사랑을 받는 그녀는 매력적이고 당당하다. 자신의 능력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그로 인해 그녀는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될 수 있었던 것이다. 에너지가 많고 분위기 파악에 능한 그녀는 상황 파악이 빠르며, 대처 능력이 높다. 사람들의 장단점을 쉽게 파악하여 의욕을 주고 동기부여를 하는 것을 잘한다. 이러한 성격으로 그녀를 존경하는 후배들도 많고 그녀를 아끼는 선배들도 많다.
다른 이와 경쟁하려는 경쟁심이 있는 편이다. 그렇기에 지지 않고 높은 곳까지 올라 갈 수 있었던 거다. 가치 있게 여겨지고자 하는 욕망이 있고 가치가 사라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항상 무슨 일이던 해야하고 성공해야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허나 모든 일을 성공할수는 없는 것이기에 실패할때도 있는데 실패해도 자신의 능력에 대해 믿음이 있는 그녀는 금방 일어나 다시 도전을 한다.
그녀는 자신의 위치에서 겸손할 줄 알았다. 실력이 좋다, 연기를 잘한다 등의 말을 들으면 아직 부족하다며 좀 더 노력하는 배우가 될 거라고 웃으며 대답한다.
기타 :
-1인칭은 와타시(私) 상대를 부를 때는 ~군, ~상을 붙혀서 부른다.
- 초면에는 존댓말을 사용하지만 여기서는 모두와 구면이기에 말을 놓고 지낸다.
-피곤하거나 졸리면 깨기 위해서 눈을 빠르게 깜박깜박거린다.
-일본에서는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유명 배우.
10살때 배우 일을 시작하였으며 시작한 이유는 동경하는 배우처럼 멋진 배우가 되고 싶었기 때문이다. TV에서 나온 배우의 모습이 반짝거려서 직접 만나고 싶고 같이 작품을 하고 싶었던 그녀는 부모님에게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을 하고 이곳저곳 오디션을 보러 다니며 첫 작으로 주인공의 자식 역을 맡아 감동이 가득했던 드라마를 찍으며 이름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그 뒤로 찍을 때마다 호평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많은 평을 받으며 배우 생활을 하고 있다.
-배우생활을 하면서 맡았던 역으로는 많은 이야기가 담긴 주인공 부부의 아이, 발랄하고 귀여운 옆집 꼬마, 카리스마가 있는 형사, 주인공이 나갈 수 있게 뒤에서 서포트 해주던 선배, 실력 있는 외과의사, 친구들과 함께 꿈을 꿔 나가는 고등학생 등 주연과 조연 전부 합쳐 총 10편의 영화와 20편 정도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그녀는 다른 이들의 행복했던 유년시절이나 학창시절을 들으면 표현하지는 않지만 그에 대해 부러움을 느낀다. 학창시절에도 배우활동을 하느라 학교 행사에 많이 참여를 못했기에 많은 추억이 없다.
-스킨십을 하는 것에 매우 자연스러워 보인다. 손을 잡는다거나 머리를 쓰담는다거나 등 자연스럽게 한다. 그런데 자신이 받는 것에 대해선 익숙하지 않는 듯 싶다. 이십대 중반이나 되었다며 받는 것에 대해선 조금 쑥스러움을 느낀다.
-좋아하는 것은 주얼리 수집. 많은 주얼리들을 집에 보관하고 있다.
귀여운 것도 좋아하며 귀여운 것을 보면 참지 못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인다.
음식은 귤을 정말 좋아한다. 한번은 손끝이 노래질때까지 먹었다가 코디언니에게 혼난 적이 있다.
-싫어하는 것이 있다면 아래로 깔보는 것을 싫어한다. 그런 사람이 있다면 보란듯이 더 높은 곳으로 가야 직성이 풀린다.
음식은 가리는 것이 없기는 한데 별로 좋아하지 않는 걸 말하라면 너무 단 음식정도?
-핸드폰은 가져오지 않았는지 소지하고 있지 않다.
관계:
1.소리메 카즈카
-이곳에서 자신의 팬을 만날 줄 몰랐는데 만나게 된 팬. 팬이 되어 준 것에 대해 감사해한다. 카즈카 직업이 조향사라는 말에 향수에도 관심이 있던 소라는 후에 향수를 꼭 구매할거라고 말하는데 선물로 주신다는 말에 더욱 감사해하고 있다.
2.오니타케 하게루
-예전에 예능에서 몇번 마주쳐 얼굴을 알고 있던 사이 . 예능에서 만났을 때 재미있어서 긴장을 덜고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한다. 최근 스킨쉽을 하면 작은 소리로 저주를 내리는 하게루에게 어깨를 건드린다는 등 작은 스킨쉽으로 저주를 받는게 하루 일과가 되버렸다.
3.타카라이 미츠테루
-주얼리 수집이 취미였던 소라는 귀금공예사가 직업인 미츠테루에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다. 그런 미츠테루가 먼저 장식품을 선물해준다는 것에 기뻐했고 훅하고 받아드렸다. 장식품 외에도 작품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볍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4.루퍼트 슈미트
-루퍼트가 먼저 말을 걸어줘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지내다가 상담을 해주고 조언을 해줬던 관계. 자신의 경험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자신에게 조언을 구한 것에 대해 기쁘고 감사해하고 있다.
5.아포&아루
-처음 보자마자 친해져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먼저 다가가 말을 걸었다. 지금은 보면 자주 끌어안고 이야기도 나누는 등 많은 애정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