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아아아아... 아빠 변신... 풀렸어~ 변신 풀렸다고~! "
이름 : 김하현/金下弦/Kim Ha Hyun
외관 :
키/몸무게 : 135cm/30kg
성별 : 여성
나이 : 13살
국적 : 한국
혈액형 : Rh+O형
생일 : 5월 20일
성격 :
애어른, 자세히 말하면 아저씨 같다. 능청을 잘 떨고 매사 느긋하고 여유롭지만 남 챙길 때는 다혈질끼가 드러나며 빠릿빠릿, 야무지게 잘 챙겨준다. 주로 챙겨주는 사람은 아빠, 하지만 아직 어린애라 동시에 챙김 받는 일도 많다. 도움을 받기보단 혼자 하게 두고 잘하게 되었을 때 칭찬받는 것을 좋아해, 스스로 잘한다는 칭찬을 들으면 티를 확실히 내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게 보인다.
측은지심. 앞서 말했듯이 인생 2회차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이 성격의 밑바탕에는 타고난 측은지심이 있다. 집에서 불쌍한 사람들을 도와야 하는 것을 강조해서 교육받진 않았지만 마치 자신에겐 그게 자연스러운 듯 아주 어릴 때부터 타인을 불쌍하게 여기고 먼저 손을 내미는 경우가 많았다. 다만 이게 조금 지나친 감이 없지 않아 있어 그에게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듣게 된다면 기분이 상할 수 있을 정도로 남을 불쌍하게 여긴다. 또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습관적으로 '불쌍한 내 인생'이라고 말한다.
기타 :
1.인적사항
-가족은 엄마,아빠,하현이 세식구
-별자리는 황소자리, 탄생화는 빛나는 마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괭이밥
-왜소한 체격, 지병이 있는 것은 아니다
-골목대장 스타일이라 교우관계에 있어 평판이 좋다
-한자 자격증 5급 소지중
-보는 사람 기준 오른쪽 눈 밑에 점이 두 개 있다
2.기타사항
-화기에 대한 공포증이 있다. 그래서 보통 스스로 해먹을 때에는 차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
-전기밥솥의 힘을 빌어 밥 하난 잘 짓는다. 된밥을 좋아해 주로 된밥으로 만든다
-옆머리는 늘 아빠가 묶어준다. 머리를 자르면 아빠가 울까봐 못 자르고 있다
-졸리면 짜증이 나서 목소리가 커지는 편
-선관-
선관 캐릭터 이름: 김상현
선관과의 관계: 아빠
관계:
1. 코후쿠 코토리
-쉬운 악기부터 가르쳐주고 있는 고마운 선생님! 대신 추워하는 아기 고양같을 때에는 하현이가 챙겨주고 있다.
2. 아포&아루
-몽실몽실한 것과 반짝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서 둘을 열심히 빨래시켜주는 빨래메이트!
3.샬롯 슈바르츠
-어쩌다보니 샬롯을 엄마처럼 이것 저것 챙겨주고 있었다... 가끔 샬롯이 귀찮아 하지 않을까 고민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