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나 햄스터 3층집보다 키 훨씬 더 커졌어! "

 

 


이름 : 김하현/金下弦/Kim Ha Hyun


외관 :

 

 

 


키/몸무게 : 140.9cm/36kg


성별 : 여

엔딩 시 꿈 속에 남았는지 유무: X

영혼 나이 : 16

외형 나이 : 16


국적 : 한국


혈액형 : Rh+O형


생일 : 5월 20일


성격 :

애어른에 오지라퍼, 아저씨 같다. 능청을 잘 떨고 매사 느긋하고 여유롭지만 남 챙길 때는 다혈질끼가 드러나며 빠릿빠릿, 야무지게 잘 챙겨준다. 주로 챙겨주는 사람은 아빠, 챙겨주면서 동시에 챙김 받는 일도 많다. 도움을 받기보단 혼자 하게 두고 잘하게 되었을 때 칭찬받는 것을 좋아해, 스스로 잘한다는 칭찬을 들으면 티를 확실히 내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게 보인다.

 

조금 예민해보이지만 사람들과 허울없이 잘 지내는 좋은 성격. 파워 인싸이다. 목표한거를 이루기 위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 

기타 :

1.인적사항

-가족은 엄마,아빠,하현이 세식구

-별자리는 황소자리, 탄생화는 빛나는 마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괭이밥

-왜소한 체격, 지병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한자 자격증 1급 소지중

-보는 사람 기준 오른쪽 눈 밑에 점이 두 개 있다

 

2.기타사항

-화기에 대한 공포증이 있다. 그래서 보통 스스로 해먹을 때에는 차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

-전기밥솥의 힘을 빌어 밥 하난 잘 짓는다. 이젠 웬만한 요리는 다 할 줄 안다 된밥을 좋아해 주로 된밥으로 만든다

-옆머리는 늘 아빠가 묶어준다. 머리를 자르면 아빠가 머리를 못 묶어주니까 못 자르고 있다. 그러다보니까 너무 길러버렸다.

-졸리면 짜증이 나서 목소리가 커지는 편

-의대를 노리고 있다. 꿈은 의사!! 입시 중인데 수면병이 발병해서 고통받고 있다. 

 

3.3년 동안

: 엄마랑 아빠랑 화목한 가정에 자라면서 심리적으로 많이 안정되고 자기 나이대를 되찾았다. 여전히 어른스럽긴 하지만 전보단 훨씬 안정된 상태. 머리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의대에 들어가 의사가 되고 하게루를 고쳐주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전교 1등하겠다고 미에게 당당하게 외친적이 있어서 열심히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 그리고 중1때부터 전교 1등을 놓치고 있지 않다. 

 


색상 : 호시 파우더

-


-공개 선관란-


선관 캐릭터 이름: 쿠로카와 타이가 
선관과의 관계: 아빠 대신에 보호자 대리로 온 아저씨지만 탕수육 주면서 나를 달래고 탕수육 먹으면서 내 눈치를 본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