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아아, 들리십니까요~? 여긴 물고기별 임다~! "

 

 

 

 

 

 

 

 

 

 

 

 

 

 

 

 

 

 

 

 

 

 

 

 

 

 

 

 

 

 

 

 

 

 

 

 

 

 

 

 

 

 

 

 

 

 

 

 

 

 

 

 

 

 

 

 

 

 

 

 

 

 

 

 

 

 

 

 

 

 

 

 

 

이름 : 사사키 노조미 | 佐佐木 希海 | Sasaki Nojomi

 

외관 :

 

 

키/몸무게 : 180 | 정상

 

성별 : F

엔딩 시 꿈 속에 남았는지 유무: O

영혼 나이 : 27 

외형 나이 : 19

 

국적 : 일본

 

혈액형 : AB

 

생일 : 0304

 

성격 : 활발함 | 4차원 | 상냥함

 

늘 시끌시끌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느낌…. 그 행동이 나 쁜 의도가 아니라서 다행일지도 모른다. 그만큼 그녀는 행동 하나하나가 정신이 없었다. 말도, 행동도, 전부. 활발함은 그녀의 무기이며 장점이다. 기분은 늘 하이텐션, 주위 사람들에게도 자신이 느끼고 있는 행복감과 웃음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도 가득! 감정표현이 넓은 편이며,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마치 며칠 대화를 나눈 것 마냥 먼저 말을 걸 정도로 적극적이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쪽이기 때문에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기도 하지만, 그녀 나름대로 상황을 확인한 뒤 움직이는 편이다. …물론 엉뚱한 생각을 한 뒤 행동하는 것이라서, 문제인 것이긴 하지만 말이다. 일을 꼼꼼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느긋하게 행동하기도 한다.

 

4차원적인 생각으로 인해 남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경향이 있어보인다. 가령 자신은 '물고기별(어떤 곳인지는 자세하게 모른다. 그저 그런 곳이 있다- 라고만 생각해두면 좋을 것 같다.)'이라는 행성에서 살고 있으며, 몇몇의 사람들은 그 '물고기별'의 '주민'이라고도 할 때가 있다. 예전이야, 그 물고기별 행성으로 떠나겠다고 말하며 다닌 적도 있지만, 뭐어. 지금은 정말로 그 물고기별 행성에서 살고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

 

사실, 겉만 봐서는 머릿속이 꽃밭에 있는 것 같지만 말이다.

 

 

기타 :

 

나무 딸기 | 물고기자리 | 아쿠아마린 | 수양버들

 

 

-키가 참 크고, 덩치 역시 조금 있다.

모델이냐는 오해를 종종 받긴 했지만…, 이젠 모델을 해도 괜찮지 않을까? 멋대로 옷을 바꿔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그녀의 일상이다.

어떻슴까? 기분 좀 나아졌슴까~?

 

-악세사리?

목에는 검은색의 리본으로 묶은 끈, 양 앞머리에는 검은색 핀으로 고정하고 있다. 검은색 리본 머리띠를 하고 있고, 오른쪽 땋은 머리에는 꽃이 꽂혀있다. 땋은 머리와 꽂힌 꽃은 드림 골드가 해줬다. 왼쪽 약지 손가락에는 금색의 꽃반지를 하고있다.

타핫! 부끄러우니까 조금만 보십쇼~! 사랑의 증거임닷―!

 

-고양이 입에 톡 튀어나온 덧니 하나, 오드아이.

 처음에는 제 얼굴을 좋아하지 않았다. 눈 때문에 부모님에게 버려졌는 걸! 끔찍하고 징그러운 제 눈 때문에 버려졌기에, 자신의 외모에는 자존심이 정말 없었다. 오죽했으면 친구에게도 자신은 못생겼다고 말했을정도니까!

지금? 엄청 좋아해!!

 

-말투가 특이하다.

늘 말의 끝을 '~입니다요.','~임다.','~이였슴다.' 등으로 끝내며, '히힛,'후힛','호아' 등의 추임새가 들어간다. 리액션이 꽤 큰 편이다.

이러면 쉽게 잊혀지지 않지요~?

 

L / H

높은 곳, 바다, 물고기 별, 꽃밭, 모두(드림렌져 친구들일까나!), 실베리아 모모 사사키!(드림 골드일까나~) 앗, 좋아하는거 너~무 많슴다!/ 음! 겨울일까나!

 

-어떻게 살아왔어?

라고 물어봤자…. 항상 찾아오는 실베리아와 함께, 원하는 공간을 만들어 함께 지내왔다. 자신은 꽃밭을 지키고 있는 사람이니까, 뭐든 만들어내고, 뭐든 할 수 있으니까! 한 때는 저가 원한 물고기로 가득한 바다로, 한 때는 놀이공원, 한 때는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그저 기쁨밖에 없구나- 라고 생각이 들 정도다.

참, 실베리아 모모 골드(드림 골드)와는 열애 끝에 결혼했다! 사실, 사귀고 1년도 안되서 한거지만 말이다. 본인이 이 꽃밭에 있기때문에 실베리아와는 이 꽃밭에서 결혼하게 되었지만 꽤 괜찮았다. 현실에서의 결혼식보다는 엄청 화려하고 예뻤으니까 그걸로 됐다고 생각하고 있는 듯. 최근에는 꿈에 찾아오는 실베리아의 현실 세계에 있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제일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다!(참고로 그녀가 말해주는 아쿠아리스트 직업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한다.)

 

-물고기 별

그 곳은,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거리는 바다에, 물고기들이 잔뜩 살고 있는 행성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색상 : 드림 실버 

-

 

-공개 선관란-

 

선관 캐릭터 이름: 실베리아 모모 사사키(드림 골드)

선관과의 관계: 부부!

♥ 실베리아 모모 사사키 (드림 골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