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언제까지나 히어로인걸요~ "
이름 : 니시자와 쇼 / 西沢星 / Nishizawa Shou
외관 :
폭신폭신한 하늘빛 곱슬머리. 산호색 눈동자. 동그랗던 눈매가 부드럽게 내려가 그 위에 쌍커풀도 생겼다.
노란색 와이셔츠에 주황빛 니트를 겹쳐 입었다.
+ 옷에 푸른 별모양, 노란 곰돌이모양의 큰 배지가 달려있고 작은 배지도 몇개 달려있다.
키/몸무게 : 170 / 살짝 마름
성별 : 男
엔딩 시 꿈 속에 남았는지 유무: O
영혼 나이 : 20살
외형 나이 : 12살이지만, 20살처럼 보인다.
국적 : 일본
혈액형 : A
생일 : 6/4
성격 :
- 예전처럼 상냥하고 예의바르다. 1인칭은 여전히 저(보쿠). 상대방을 부를 때는 아는 사람의 경우 예전처럼 형, 누나로 부르고 그 외엔 ~씨로 부른다.
- 온화하고 나긋하다. 수줍음 많았던 아이였지만 이젠 처음보는 사람들에게도 먼저 친절하게 다가간다. 조심스러우면서도 다정하게 사람을 대한다.
- 마냥 해맑고 순진무구하던 8년 전과는 다르게, 꽤나 어른스러워졌다. 그래도 보고있자면 어린 모습이었을 때의 순수한 표정이나 버릇같은 것이 남아있어 새삼 그 아이가 맞구나, 하는 기분이 든다.
- 꽤 겁이 많았던 아이였지만 이젠 망설임 없이 누구보다 먼저 나설 수 있는 정말로 '용감한'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이런 행동은 어떤 의지로 인해 나오는 것이 아닌 어느샌가 몸에 자연스럽게 배인 듯이 나왔다.
기타 :
- 예전보다 많이 건강한 모습. 현실에서 살았다면 지금보다 왜소했겠지만, 꿈속에서 살았기에 원하는 만큼 건강한 모습으로 자랐다.
- 줄곧 꽃과 꽃 사이를 넘나들며 꿈의 주인들과 놀며 시간을 보냈다. 주로 또래 아이들의 꿈에서 놀았다.
- 현실시간에 맞춰 몸이 자랐다. 물론 자연스러운 성장은 아니며, 본인이 원했기에 점점 크게 된 것이다.
- 목소리는 아이도 어른도 아닌, 무겁지 않은 소년의 목소리이다. 많이 변하지는 않았다.
- 드림렌쟈의 멤버들과는 최근 5년간 거의 만나지 않았다. 본래도 꽃을 돌아다니느라 모두를 보러 오는건 가끔이었지만 언제부턴가 그 기간이 길어졌다. 현실로 돌아간 사람들과는 5년동안 전혀 만나지 않았다.
+ 특촬물을 비롯한 히어로물을 아주 좋아한다. 지금도 좋아하지만 방송을 보기가 힘든 까닭에... 가끔 특촬물을 좋아하는 사람 꿈에 들어가면 약간의 정보만 주워 듣는 정도.
+ 자신이 히어로라는 것에 대해 자부심이 크다. 그야 히어로를 좋아하는걸!
+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한동안은 동물인형을 잔뜩 만들어놓고 파묻혀서 지낸 적도.
색상 : 드림 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