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 좇아 ᄇᆞᄅᆞ매 실린 귀엣말 따랑가고잇수다양."
(별을 찾아서 바람에 실린 속삭임따라 가고 있어요.)
이름 :실베리아 모모 사사키 / Sylveria Momo 佐佐木 / Sylveria Momo Sasaki
외관 :
(Shrimp__0927님 커미션)
어깨까지 내려오는 은발에 금안. 귀여운 인상. 언제나 쓰고있는 밀짚모자.활동하기 편한 옷.나비모양 은반지.
키/몸무게 : 162cm/보통 체중
성별 : 여
엔딩 시 꿈 속에 남았는지 유무: X
영혼 나이 : 27
외형 나이 : 27
국적 : U.S.A.
혈액형 : B
생일 : 7월 9일
성격 :
의존적.
누군가에게 기대는 일이 많다. 이익을 취하려는 것은 아니다. 단지 자신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옆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비록 떨어지더라도 다시 올거라고 믿는 사람에게 주로 의지하는 편.
가족애
자기 가족에 대한 사랑이 깊다. 가족이라는 사실만으로 안심을 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가족이 삶의 중심이 될 정도.
발전적
항상 더 나은 자신이 되고싶어하고 자신이 더 낮은 자리에 있는 것을 수치스러워한다. 자기보다 대단한 사람을 선망함과 동시에 자기를 채찍질해서 그 사람의 곁에 머무르고 싶어한다. 그래서 늘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순진한.
다른사람에게 잘 속아넘어간다. 자신이 모르는 부분이라면, 간단하게 속아버린다. 장난보다는 악의적인 거짓말에 더 많이 속고 속였다는 사실에 많이 상처받는 편이다.
온화한
기본적으로 웃음이 많으며 부끄러움이 많긴 하지만 새 사람에게는 잘 대해주는 편. 귀여운 것을 좋아하여 귀여운 사람에게는 특히 더 따스하다.
기타 : 언제나 밀짚모자를 쓰고다닌다. 아버지가 만들어 준 것. 어렸을때부터 줄곧 아버지의 모자를 썼었다.
동물을 좋아한다. 특히 작은 동물일수록 귀여워하고 사랑한다. 이는 물고기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방언을 사용한다. 꿈 밖에서 만난다면 무슨말인지 알 수 없을 정도.
사사키 노조미(드림 실버)와는 열애 끝에 결혼. 원래의 성인 골드대신, 사사키의 성을 따르기로 했다.
노조미와 지낼 수 있는 공간인 자신의 꿈이 한정적이었기 때문에 더 큰 세계로 나아가 자신의 꿈을 다채롭게 바꾸고자 했다. 이후 일본을 시작으로 세계의 여러 나라를 여행하고 있다.드림렌쟈가 큰 희생을 하며 지켜낸 사람들을 만나며,희생을 한 드림렌쟈를 항상 기억하면서, 또, 언젠가 물고기로 가득찬 곳을 발견하길 바라면서. 본디 너무 더워서 짧게 자르던 머리는 여행을 시작하면서 기르기 시작했다. 8년전의 밀짚모자는 여행에 불편할 것이라며 아버지가 새로이 만든 밀짚모자를 쓰고 다니고 있다.
그 외에 어류에 대해 공부하면서 아쿠아리스트의 꿈을 키우고 있다. 집에 수족관을 놓고 관리하는 것이 미래의 희망사항.
색상 : 드림 골드
-
-공개 선관란-
선관 캐릭터 이름:사사키 노조미(드림 실버)
선관과의 관계:부부
♥ 사사키 노조미 (드림 실버)